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팅 애플리케이션에서 알게 된 10대 여성을 성폭행한 후 성매매까지 시킨 혐의로 30대 남성이 구속됐다.
인천 서부경찰서는 27일 강간과 감금,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알선 영업행위 등) 혐의로 30대 남성 A씨를 검찰에 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A씨는 2020년 8월부터 지난 11일 사이 인천시 한 아파트에 10대 B양을 감금한 채로 성폭행하거나 성매매를 강요한 혐의를 받는다.
B양은 지난 11일 오전 5시 19분쯤 “성폭행 당하고 감금돼 있어 너무 무섭다”며 112에 문자 신고를 한 것으로 파악됐다.
서울신문DB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집 안에 있던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하고 B양을 구조했다.
A씨는 경찰에서 “B양과 합의하고 동거를 했을 뿐”이라며 혐의를 부인했다.
이들은 채팅 앱에서 알게 된 사이로 3년 전부터 A씨의 집에서 함께 지냈다. B양은 1년 전부터 감금당했다고 주장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씨 계좌 내역과 B양 진술 등을 토대로 성매수 남성들도 함께 추적하고 있다.
한편 청소년성보호법에 따르면 19세 미만 아동, 청소년에 대한 강제추행은 2년 이상의 유기징역이나 1000만원 이상 3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아동, 청소년에 대한 강제추행 역시 미수범을 처벌한다. 이를 예비, 음모하기만 해도 3년 이하의 징역에 처한다.
김채현 기자
顶: 962踩: 2166
“성폭행 당하고 갇혀있어요”…10대 감금·성폭행한 男
人参与 | 时间:2023-12-04 07:19:10
相关文章
- “리사 단독 행보?” YG‧블랙핑크, 관계의 난제 [가요공감]
- 해운대 앞바다 추락 美 폭격기 찾아라...한미, 첫 수중조사
- 볶은 요리에 고소함 배가…땅콩, 믹서로 갈면 바로 버터 [ESC]
- [노컷브이]민주당은 죽었다…분노한 이재명 지지자들
- [포토] 보이넥스트도어 이한, '기분 좋아지는 미소~'
- 김하성의 끝내기포가 두려웠던 STL, 연장전 고의4구로 존재감 뽐냈다
- ‘성희롱 논란’ 교원평가 서술형 없애기로…올해 평가는 유예
- '巨野 자중지란' 후폭풍 … 국회 올스톱땐 민생법안 하세월
- [항저우 NOW] 황선홍 중국 압박 못 견디면 금메달 자격 없다…좋은 경기 될 것
- 윤 대통령 ‘인사 폭주’, 대법원장 후보 35년 만에 부결될까 [논썰]
评论专区